기도와 말씀

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1.11.13)

평화 강명옥 2011. 11. 13. 16:14
반응형
SMALL

 

 

 

1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2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3 그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4 네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5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 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시편 103장)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일도 평안 가운데 지켜주시고 주일 예배를 드림으로 새롭게 한 주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성도들의 형편도 살펴주시고 그들의 발걸음이 늘 하나님께로 향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 올 한해도 다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달려온 날들을 돌아보며 주신 여러 가지 은혜들을 헤아려 보게 하시옵소서.

남은 날들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힘을 주시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힘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세상에서 사는 가운데에도 하나님 말씀 붙들고 나아가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시시때때로 힘든 일이 닥쳐온다고 해도 피할 길을 주시고 함께 동행하시는 은혜 따라 용기를 갖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주님의 제자로서 세상에서 본이 되는 생활 할 수 있도록 지혜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회가 여러 일들로 나뉘어져 싸우느라 날 가는 줄 모르게 시끄럽습니다.

비틀 거리는 경제로 인해 세계가 미래에 대해 불안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을 긍휼히 보시고 함께 손잡고 협력하며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반쪽 북한을 회복하는 날이 하루속히 오게 하여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2012년에 활동할 교회학교, 각 부서 및 제직부서를 정하게 됩니다.

우리가 각자 기도하는 가운데 봉사할 수 있는 마음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녀들을 양육하는 교사들에 대한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수고하고 자원하는 그 마음들에 축복을 더하시고 늘 기쁨 가운데 봉사할 수 있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오랜 동안 해온 사회봉사활동에도 더 많은 열매들이 있게 하여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소그룹공부에 힘쓰는 목자들, 의선사랑방 활동으로 어르신들께 봉사하는 성도들, 찬양으로 예배드리는 찬양대원들, 그리고 여러 부서에서 여러 모양으로 봉사에 애쓰는 성도들에게 큰 복과 은혜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또한 모든 생활을 바쳐 여러 나라에서 애쓰시는 선교사님들에게도 항상 강건할 수 있도록 능력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목사님과 교역자들에게 충만한 은혜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목사님께서 “만남“에 대한 말씀을 전하실 때 우리의 삶이 새로워지고 새 힘 얻기를 바랍니다.

감사드리며 이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