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말씀

베드로가 이르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평화 강명옥 2016. 5. 26. 05:53
반응형
SMALL



6 베드로가 이르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하고 (사도행전 3:6)


습관을 따라 기도하기를 쉬지 않았던 제자들처럼 저희도 날마다 기도에 힘씀으로 이미 우리에게 허락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능력을 사용하게 하옵소서.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나의 상처입은 심령을 불쌍하게 여기사

위로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찬송가 86장)


- 새벽기도 성경말씀과 기도문과 찬송가 중에서 -


(2016.05.26.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