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춤치

평화 강명옥 2006. 6. 16. 18:40
반응형
SMALL

대학때 과대표 수련회가 있었다.

교수님들을 모시고 가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재미있게 보냈다.

 

선배들로부터 포크댄스를 비롯해 그 당시 유행하던 디스코를 배우는 시간이 있었다.

다들 잘 따라 하는데 유독 내 동작이 눈에 거슬렸던 모양이었다.

 

앞에서 지도하던 선배가 내 앞에 오더니 한 마디 했다.

 

"넌 춤은 도저히 안되겠다."

 

그 선배는 그로부터 4년뒤 졸업후 입사해서 여직원들과 처음 간 디스코장에서 내가 제일 먼저 앞장서서 나가서 춤을 출것이라는 것을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하긴 같이 간 여직원들도 경악을 하기는 했다.

인상이 춤치 같았다나 뭐래나...

 

 

Anger is just one letter short of danger. 
분노와 위험은 단지 종이 한 장 차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