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른 찬송가

강명옥권사의 찬송가 < 248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평화 강명옥 2009. 6. 23. 00:50
반응형
SMALL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248).wma.mp3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오래전 선지자 꿈꾸던 복을

만민이 다같이 누리겠네

 

보아라 광야에 화초가 피고

말랐던 시냇물 흘러오네

이 산과 저 산이 마주쳐 울려

만민이 다같이 누리겠네

 

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의 참혹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아멘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248).wma.mp3
0.59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