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말씀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09. 5. 10 강명옥권사)

평화 강명옥 2009. 11. 30. 02:52
반응형
SMALL

사랑과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주일 아침 하나님 전에서 찬양과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일도 우리들을 보호하시고 인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좋은 계절과 아름다운 자연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살아가면서 말씀에 온전하게 순종하며 살지 못하는 것을 회개합니다. 이웃을 자신처럼 사랑하라 하셨는데 우리는 사랑하기보다는 더 많이 미워하였음을 회개합니다. 우리 자신의 부족함 보다는 이웃의 실수를 더 크게 여기는 어리석음을 용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들로 제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매일 매일이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가 되게 인도하여주시옵소서. 각자가 겪고 있는 어려움들이 있다면 잘 극복할 힘을 주시고 때와 용기를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낫게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과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사랑을 회복시켜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은 경제 위기로 많은 젊은이들이 일을 하고 싶어도 일을 할 곳이 없고, 가족부양의 짐이 무거운 가장들은 강제로 일자리를 잃고 있습니다. 이 사회 구성원들이 서로 돕는 가운데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여러 모양으로 고통 속에 사는 북한 사람들을 기억하여주시옵소서. 그들을 살리기 위한 노력과 기도가 넘치게 하시고 북한 땅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어버이 주일입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닫는 주일이 되게 하시고 부모님께 효도하는 주일이게 하시옵소서. 6월 6일에는 옥천의료봉사가 있습니다. 많은 기도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말씀과 치유를 통해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여주시옵소서. 8월에는 몽골해외봉사가 있습니다. 준비하는 손길들에 축복을 더하시고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전도자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교회학교에서 가르치는 선생님들에게 가르침의 은사를 더하시고 부서 와 소그룹에서 봉사하시는 제직 및 성도들에게 봉사의 은사를 더하셔서 많은 열매 거두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샬롬 찬양대에도 크신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세계 각 지에서 활동하시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주시옵소서. 말씀으로 그 땅과 사람들이 변화되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가 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목사님이 “두 아들의 문제” 라는 제목으로 주시는 말씀들이 회복의 말씀들이 되게 하시고 우리를 살리는 말씀이 되게 하여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이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