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말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평화 강명옥 2016. 5. 3. 05:55
반응형
SMALL



14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14)


늘 육신의 소욕에 요동치며 살고 있는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거룩한 하나님의 영이 저희들을 지배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 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

내 맘이 아플 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찬송가 88장)


- 새벽기도 성경말씀과 기도문과 찬송가 중에서 -


(2016.05.03.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