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야기

중국 하문 (5) 매직 공연

평화 강명옥 2010. 4. 5. 18:26
반응형
SMALL

 

간단한 저녁을 먹은 후 공연을 보러갔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기전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현란한 손솜씨로 간단한 인형극을 보여주고...

 

 

 

이야기에 따라 전개되는 공연, 

음악과 춤이 주였는데 무술동작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공연은 상당히 빠른 속도로 전개되고

장면이 자주 바뀌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화려한 복장과 현란한 움직임, 환상적인 무대장치

그리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손오공의 서유기 느낌이 들었다. 

 

 

사실적인 무대복장과 무대장치 등이 세련되어보이지는 않았으나

정말 중국적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전쟁을 묘사하느라 등장한 대포 및 창을 든 병사들

 

 

 

조명도 원색적으로 현란하게....

 

 

 

마지막에는 일부 공연진이 객석을 돌면서 관객들의 손을 잡아 이끌었고

함께 무대에서 춤을 추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