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이야기

소그룹의 날 나들이 (2) 옛날식불고기, 파전, 된장찌개, 밥, 커피, 피자

평화 강명옥 2010. 4. 11. 21:04
반응형
SMALL

 

 

경마교육원에서 긴 산책을 마친 후

근처에 있는 농원을 찾았다.

1층은 한국 식당, 2층은 이태리 식당이다.

 

우리는 먼저 1층에서 옛날식불고기와 빈대떡을 먹고

된장찌개와 밥을 먹었다.

 

 

 

 

농원 뜰의 진달래  

 

 

 

 

산수유

 

 

 

 

작은 연못

 

 

 

 

농원 뜨락

늘 내 사진 속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나의 반쪽^^

 

 

 

 

이른 저녁을 먹은 후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2층 입구에 앙증맞게 만들어진 공간

 

 

 

 

2층 내부, 와인하우스

 

 

 

천정의 조명이 특이해서 한 장!

 

 

 

 

소그룹 가족들

환절기로 인해 몸이 불편한 여러 가족이 참여를 하지 못했다. 

여기서 커피, 쥬스, 오렌지, 피자까지

완벽하게  3차까지 코스를 마쳤다.

 

어울림이 행복한 시간이었다.

 

 

 

 

나들이를 마치고 돌아올 때쯤

하늘이 꾸리꾸리해지더니 빗방울이 돋았다.

떠나기전 마지막 한 장면 찍고 마무리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