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

중국 출장 (7) 생일 축하

평화 강명옥 2010. 3. 24. 10:16
반응형
SMALL

출장 중에 생일을 맞았다.

 

사실 생일도 잊고 있었는데 생일 전날 꼼꼼하게 장 챙기는 권사님으로부터 문자를 받고 알았다.^^

 

그 날 회의가 끝난 후 일본 대표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가운데 일본대표 중의 한 사람이 그날 생일이어서 호텔측으로부터 케익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 자리에서 내일이 생일이라고 이야기를 하였는데 그것이 알려지는 바람에 다음날 오전 회의를 시작하면서 사회자가 생일을 축하한다고 알려서 졸지에 참석자들로부터 생일축하를 받았다.

 

그리고 모든 회의가 끝난 저녁 하문적십자측에서 하문의 유서 깊은 전통음식점으로 만찬 초대를 하였는데 그 자리에서 생일축하 노래를 들었다.

다국적 참석자들로부터 “Happy Birthday" 노래를 듣는데 기분이 좋으면서도 묘한 기분이 들었다.

 

해외 출장 중에 생일상을 거하게 받은 셈이 되었다.

2010년 생일은 앞으로도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

 

 

 

 

회의 마지막날 만찬

 

 

만찬 장소

 

 

 만찬이 끝난 후 나오면서 인사를 나누는 참석자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