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생각들

드라마 제중원 주인공 옷을 입은 테디베어

평화 강명옥 2010. 4. 17. 22:49
반응형
SMALL

 

병원에 갔다가 벽 한면을 차지하고 있는 테디베어를 보았다. 

 

 

 

설명을 보니 드라마 제중원에 나오는 주인공 옷을 입었다 한다.

 

 

 

테디베어

 

 

 

게시된 내용을 보고

제중원이 세브란스의 전신이며

125주년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한국의 의학과 고등교육의 개척자

올리버 알 에비슨에 대해서도.

 

 

 

 

세계 각 지역 어려운 곳에 가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한국 봉사단원들의 활동들도

이처럼 시간이 흐르면 기려지게 되리라 하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드라마의 힘이 크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