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말씀

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3. 10. 27)

평화 강명옥 2013. 10. 28. 13:17
반응형
SMALL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07편 1장 1절)

 

선하시고 인자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저희를 온전히 지켜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추수감사 주일 아침 성전에 나와 예배드릴 수 있는 형편 허락하심을 또한 감사드립니다. 여러 사정으로 이 자리에 나오지 못한 우리 성도들이 어디에 있든지 도우시고 함께 하여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무척 덥고 길었던 여름이 끝나고 수확의 계절이 왔습니다. 곡식과 과일을 거두는 이 계절에, 올 한해 우리 생활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허락해주심 감사합니다. 성공도 실패도 하나님 주신 선물로 감사하며 받아들일 수 있는 우리 되게 하시고, 날이 가고 해가 갈수록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가는 당신의 자녀들 되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날로 흉악한 소식들이 늘어나고 살기 힘들어 스스로 사는 것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우리 사회에 내일에 대한 소망이 늘기 바랍니다. 우리 예수님의 제자들이 그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능력 주시고 은혜 주시고 소망 주시기 바랍니다. 어지러워지는 정치 및 경제 형편도 각 지도자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의 뜻 안에서 순리대로 정리되기 바랍니다.

 

오늘 저희들이 감사카드를 작성하였으며 작은 과일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주에는 바자회가 감사하게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이 모은 정성들이 우리 이웃들에게 위로와 기쁨이 되기 바랍니다. 예배 후에는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가 함께 <의선 교회학교 달란트 시장> 프로그램을 통해 기부에 대해서 나누는 것에 대해서 배우고자 합니다. 함께 하시고 우리의 새싹들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줄 아는 넉넉한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세례식을 통해 좀 더 성숙한 믿음에 들어서게 되는 성도들, 아기들과 부모들에게 크신 믿음의 은혜를 부어주시고 그 앞길을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역자분들과 교회 안에서 각 부서, 교회 학교, 사랑방, 주방, 차량, 예배 등 각 분야에서 봉사하는 우리 제직 및 성도들에게 믿음이 더 깊어지고 그 삶이 더 풍성해지는 은혜 허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곳곳에서 여러 사역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는 우리 선교사님들에게도 힘주시고 능력주시고 은혜 주셔서 주신 소명들을 잘 감당할 수 있게 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오늘 “최고의 시” 주제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 건강과 풍성한 성령의 은혜를 허락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우리 영이 살아나며 우리 삶이 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말씀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