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이야기

너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니

평화 강명옥 2005. 12. 17. 02:06
반응형
SMALL


한해를 돌아보며 새해를 생각하는 전교인 기도회가 있었다. 찬양으로 시작한 기도회는 에레미야 33장에 대한 말씀이 있은 후 다시 찬양 한 번 기도 한 번 하는 식으로 이어졌다.

 

1  예레미야가 아직 시위대 뜰에 갇혔을 때에 여호와의 말씀이 그에게 다시 임하니라 가라사대
2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보이리  

라   (예레미야 33:1-3)

 

기도는 우선 우리에게 주신 감사기도로 시작하였다. 주신 모든 은혜에 감사하며 다음에는 우리가 우리를 돌아보는 회개기도를 그리고 간구 하는 기도를 하였다. 그리고 옆에 앉은 사람들의 손을 잡고 중보기도를 하고 교회에 대해 기도하였다. 모든 찬양과 기도가 끝난 후에는 각자 개인기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돌아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감사하지 않은 것이 없다. 내가 힘들었던 때도 내가 좋았던 때도 항상 하나님은 함께 계셨다. 그리고 또 돌아보니 내가 지나온 길은 회개할 것이 많았다. 무엇보다도 내가 받은 중보 기도보다 내가 해야할 중보 기도가 많이 부족하였다.

 

늘 보시고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찬양은 언제 들어도 언제 불러도 늘 눈물이 난다.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하나님의 평안을 바라보는 자
너의 모든 것 창조하신 우리 주님이
너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하는 자
하나님의 선하심을 닮아가는 자
너의 모든 것 창조하신 우리 주님이
너를 자녀 삼으셨네
  하나님 사랑의 눈으로
  너를 어느 때나 바라보시고
  하나님 인자한 귀로써
  언제나 너에게 기울이시니
  어두움에 밝은 빛을 비춰주시고
  너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니
  너는 어느 곳에 있든지
  주를 향하고 주만 바라볼찌라

 

 

No matter where you go, God goes with you.
 당신이 어디로 가든지 하나님은 당신과 함께 가신다.
 


  

반응형
LIST

'믿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대  (0) 2005.12.25
평화일지에 들르시는 모든 분들에게!  (0) 2005.12.24
어찌하여 무서워하느냐  (0) 2005.12.11
만남과 기도  (0) 2005.12.04
기도에 관한 명언들  (0) 2005.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