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사진, 행사

숭어 한 마리 학꽁치 열세 마리

평화 강명옥 2022. 7. 21. 10:53
반응형
SMALL

김태공이 고군산 섬 장자도에서 낚시를 하여 숭어 한 마리와 학꽁치 열세 마리를 가져 왔습니다.

숭어와 학꽁치 일부를 회로 뜨고 나머지 학꽁치 소금구이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회뜨고 남은 숭어와 학꽁치를 함께 넣어 매운탕을 끓여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잡은지 몇시간 안된 싱싱함이 저절로 손이 가게 만들었습니다.

다음 달에는 갈치가 많이 잡히고 그 다음달에는 망둥어가 잡힌다고 합니다. 숭어와 학꽁치로 인해 다음 갈치와 망둥어에 대한 기대가 슬금슬금 커지고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낚시를 하는 모습들을 본 남편이 '부부가 함께 낚시를 하는 것을 보니 좋더라'라는 이야기를 여러 번 하고 있습니다.

10여년 전 '부부가 함께 자전거 타는 것이 부럽더라. 함께 자전거 타고 양수리 가보고 싶다'라고 노래하다 시피 이야기 하길래 뜨거운 여름날 빈 학교 운동장에서 자전거타기를 배운 후 함께 양수리까지 다녀 오고 한동안 함께 자전거를 탄 적이 있습니다. 그 기간이 딱 일 년이었고 이후 자전거보다는 걷기를 더 좋아해서 지금은 각각 자전거 타기와 걷기를 하고 있습니다.

부부낚시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가 어느 날 나도 낚시해보겠다고 나설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고군도 #장자도 #숭어 #학꽁치 #낚시 #매운탕 #부부 #부부낚시 #취미 #자전거 #바다낚시 #갈치 #망둥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