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이야기

홍콩 선상 야경

평화 강명옥 2023. 3. 2. 20:27
반응형
SMALL

홍콩에서 매일 저녁 8시부터 10분간 홍콩의 야경 조명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사전에 예약된 배에 탑승을 한 곳은 Central Pier 9번이었는데 며칠 전 체험을 했던 Observation Wheel 옆이었습니다.

빨간 돛을 단 배는 2층으로 되어 있었고 30분간 운항을 하는 동안 홍콩의 빌딩들이 조명으로 불빛을 바꾸고 바다를 향해 빛을 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야경 자체만으로도 볼 만하였는데 변화무쌍한 조명이 수시로 바뀌는 광경은 상당히 볼 만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다 가운데서 바라보니 홍콩과 구룡반도 양안이 동시에 보였습니다.

운항을 마친 배는 구룡반도의 Shim Sha Tsui 항에서 내렸는데 조명쇼를 보는 사람들이 해안가에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Shim Sha Tsui 백화점 거리를 걷다가 한국에도 진출해있는 딘타이펑(Din Tai Pung)에 들어가서 딤섬과 야채 등으로 늦은 저녁을 하였습니다.

란타우(Lantau)섬에 다녀오고 홍콩의 야경을 보면서 보낸 하루도 만오천보를 걸으며 보낸 건강한 하루였습니다.

#홍콩 #홍콩여행 #란타우 #Lantau #홍콩조명쇼 #딘타이펑 #딤섬 #홍콩야경 #CtentralPier9 #구룡반도 #ShimSahTsui #ObervationWheel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