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야기

중국 하문 (10) 백화점 거리와 시장

평화 강명옥 2010. 4. 7. 13:17
반응형
SMALL

  

하문 백화점 거리

 

 

 

백화점

 

 

 

백화점 거리 전경

 

 

 

휴일 오전에 고랑서를 돌아보고 와서
점심은 여기 들어가 먹었다.

여러가지 재료를 골라 만든 국수와 만두를 골랐는데

언제 한번 기회가 되면 다시 먹고싶다는 생각이 정도로 맛이 있었다.

 

 

 

시장 골목

 

 

 

시장 골목

 

 

 

저녁에 백화점 거리에 나갔더니 많은 노점상들이 있었다.

노점상으로서는 상당히 규모들이 있었다. 

 

 

 

꼬치구이, 오뎅 등을 팔고 있었다.

 

 

 

하문에서의 마지막 날, 저물어가는 해를 보며...

 

 

 

 

 

반응형
LIST